닫기

넷플릭스서 돌싱글즈7·언테임드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17010010402

글자크기

닫기

정아름 기자

승인 : 2025. 07. 17. 16:47

돌싱글즈
돌싱글즈 스틸/넷플릭스
7월 넷째 주 넷플릭스에서는 돌싱글즈 시즌7 등이 공개된다.

돌싱글즈는 싱글이 된 이혼 남녀들이 다시 사랑을 시작하기 위해 돌싱 빌리지에 모여 합숙하면서 호감 상대를 찾아 동거를 시작하는 과정을 그렸다.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오며 배경을 호주 골드코스트로 옮긴 돌싱글즈 시즌7은 더욱 과감하고 발칙해진 돌싱남녀 10인의 흥미로운 이야기를 예고하며 기대를 모은다.

이번 시즌에서는 돌싱하우스 내 비밀의 방이라는 공간을 배치하면서 더욱 파격적인 이야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시즌4부터 함께해 온 이혜영, 유세윤, 이지혜, 은지원이 이번에도 출연한다. 시즌2 출연자로 윤남기와 재혼해 행복한 가정을 꾸리며 화제를 모은 이다은이 이번 시즌 MC로 새롭게 합류한다. 오는 21일 공개 예정.

나는 여전히 슈퍼스타는 타마라라는 이름으로 데뷔해 2000년대 스페인 대중문화의 아이콘으로 떠올랐던 팝스타 유레나의 삶을 조명하는 다큐멘터리 영화다.

강렬한 카리스마로 시대를 사로잡았던 유레나는 비평가들의 조롱 속에서도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당시 스페인 타블로이드 헤드라인을 장식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단숨에 스타덤에 오른 유레나의 파격적인 행보를 집중 조명하는 이 작품은 화려함 속에 감춰진 진실을 파고들며 연예계의 구조적 문제와 미디어가 만들어내는 허상에 대한 날카로운 시선을 담아냈다.

유레나가 직접 출연해 비하인드 영상과 솔직한 인터뷰를 보여줄 예정이다. 18일 공개 예정.

언테임드는 요세미티 국립공원에서 발생한 여성의 사망 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연방 수사 요원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 스릴러다.

국립 공원 관리청 ISB의 특수 요원 카일 터너는 공원에서 발생하는 각종 범죄를 추적하고 해결하는 임무를 맡고 있다. 어느 날, 카일은 국립 공원에서 발생한 잔혹한 살인 사건의 조사에 착수하게 되고, 사건을 파헤칠수록 그가 외면했던 어두운 과거를 마주하게 된다.

영화 시간 여행자의 아내의 에릭 바나가 주인공 카일 터너 역을,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드라마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등의 샘 닐이 폴 수터 역을 맡아 통제 불가능한 자연과 인간 본성을 밀도 있게 보여준다.

영화 레버넌트와 트위스터스의 각본가 마크 L. 스미스가 공동 각본·총괄 프로듀서를 맡았다.

정아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