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유럽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실큰(Silk'n)의 한국 본사인 ㈜비스튜디오컴퍼니는 서울의 대표 5성급 호텔 그랜드 워커힐 서울'과 비스타 워커힐 서울 스위트룸에 프리미엄 헤어 드라이어 신제품 실키에어 프로(SilkyAir Pro)를 비치했다고 밝혔다.
실키에어 프로는 일반적인 음이온 방식이 아닌 프리미엄 워터 이온 기술이 적용됐다. 기기에 내장된 특수 이온 발생기를 통해 공기 중의 수분을 끌어와 물 분자의 1/100 크기의 나노 수분 입자를 생성한 후 모발 깊숙이 침투시켜 손상은 줄이고 윤기를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온도를 정확히 알 수 있는 스마트 LED 디스플레이와 분당 11만 RPM의 회전력을 자랑하는 강력한 BLDC 모터를 탑재하였다. BLDC 모터는 브러쉬가 없어 카본 가루와 같은 미세 유해물질 발생을 막을 수 있다. 또한 온도 홀드 기능, 기기 내부 힘으로 먼지를 제거하는 자동 내부 청소 기능, 3단계의 풍량과 쿨에어 포함 7단계의 온도로 총 21가지의 옵션 기능을 제공한다. 초당 50회 온도를 감지해 자동으로 조절하는 스마트 온도 제어 기능도 갖췄다.
실큰은 반얀트리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그랜드 조선 제주 등 국내 유수의 호텔들과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실큰은 2006년 이스라엘에서 탄생한 브랜드다. 국내에는 피부과 시술로 잘 알려진 병원용 리프팅 시술인 인모드의 개발사 InMode Ltd.와 홈스킨이노베이션즈가 함께 만든 브랜드로 출발했다. 유럽의 Invention Works B.V.로 브랜드가 인수되면서 현재는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다. 영국, 미국, 프랑스, 독일 등을 포함한 전세계 75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프랑스 파리의 쁘렝땅 백화점, 영국 런던의 셀프리지 백화점, 독일 베를린의 카데베 백화점, 네덜란드의 바이엔코르프 백화점 등에 입점돼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