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신한카드, 고객자문단 5인과 간담회 진행… 고객의견 업무 전반에 반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23010013165

글자크기

닫기

김민혁 기자

승인 : 2025. 07. 23. 09:58

신한카드 이용 관련 경험 가감 없이 나눠
간담회 의견 면밀 검토…실질적 고객편의성 혁신 추진
[신한카드 보도자료] 신한카드 고객 초청 간담회 (사진)
간담회에 참석한 박창훈 신한카드 사장(왼쪽 세번째)과 고객 자문단 5명이 기념 촬영을 하고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는 고객 자문단 5명을 초청해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간담회는 진옥동 신한금융그룹 회장이 강조하는 고객편의성 혁신을 위해 업무 전반에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겠다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지난 21일 서울 중구에 소재한 신한카드 본사에서 개최된 간담회는 300여명의 고객 패널을 대상으로 진행된 사전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20대부터 60대까지의 고객 자문단 5명을 초청해 진행됐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박창훈 사장을 비롯한 신한카드 고객편의성 및 소비자보호 담당 임직원들이 참석해 고객과 함께 신한카드의 미래 서비스 방향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 사장은 간담회에서 고객들의 생생한 얘기에 귀를 기울이며, 고객 경험과 제안 사항을 가감없이 논의해 신한카드의 서비스 혁신에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장기간 패널로 활동해온 고객에 대한 멘토 위촉식도 함께 진행했다. 박 사장은 신한카드에 대한 관심과 축적된 경험, 관찰력을 통해 더욱 깊이 있는 의견을 제시해 준 것에 대한 감사를 표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 패널들의 다양한 의견과 간담회에서의 심화 논의를 통해 양적·질적으로 균형 잡힌 고객 인사이트를 확보한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며 "간담회에서는 논의된 카드 발급, 이용 과정 전반에서의 고객 의견을 면밀히 검토해 고객편의성을 개선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