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애큐온저축은행·캐피탈, 여름방학 맞이 지역아동센터에 교육 물품 300세트 전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24010013886

글자크기

닫기

임우섭 기자

승인 : 2025. 07. 24. 09:16

3000만원 상당 친환경 교육 물품 세트 지원
임직원 20여 명 직접 물품 포장 및 편지 작성
[사진자료(1)] 애큐온캐피탈·애큐온저축은행, 여름방학 맞이 지역아동센터 친환경 교육 물품 300세트 전달 (1)
23일 서울시 강남구 애큐온저축은행 본사에서 진행된 전달식에서 길광하 애큐온캐피탈 사회책임운영위원장(왼쪽부터) , 김민철 사회책임운영위원회 감사, 김준혁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사회공헌실장, 김은영 서울지역아동센터협의회 회장, 강신자 애큐온저축은행 사회책임운영위원장, 박미경 사회책임운영위원회 감사 등이 애큐온 임직원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애큐온저축은행
애큐온저축은행은 애큐온캐피탈과 함께 서울시 지역아동센터에 친환경 교육 물품 300세트를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전달식은 지난 23일 서울시 강남구 애큐온저축은행 본사에서 마련됐다.

이번 활동은 자기 주도적 학습의 비중이 높아지는 방학을 맞아, 아이들이 쾌적한 학습 환경에서 공부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기획했다.

이날 애큐온 임직원 총 20여명은 친환경 인증 목재를 사용한 색연필 세트, 사탕수수 및 재생 펄프로 제작한 공책, 대나무 독서대, 비건 인증 치약 등 총 12종으로 구성된 교육 물품 300세트를 포장했다. 또한 아동들을 위해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편지를 손수 작성해 물품 세트와 함께 전달했다.

교육 물품 구매를 위해 모인 기부금은 총 3000만원 규모이며, 애큐온 측은 기존 지원 대상 외에도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들에게 전달돼 학습 환경 개선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이명재 애큐온저축은행 경영관리부문장은 "임직원이 함께 준비한 친환경 교육물품으로 아이들의 학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양사는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진행한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해 지역 아동센터의 역할과 필요성 등에 대해 이해하고 익히는 시간을 가졌다.
임우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