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LG생활건강·KCC실리콘, 선크림 고분자 실리콘 소재 공동개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24010014176

글자크기

닫기

차세영 기자

승인 : 2025. 07. 24. 13:25

고효율·고사용감 선케어 제품 개발 목표
unnamed (1)
강내규 LG생활건강 CTO(사진 오른쪽)와 송영근 KCC실리콘 대표이사(왼쪽)는 지난 23일 서울 서초동 KCC본사에서 '고효율 선케어용 실리콘 고분자 소재 개발을 위한 연구 협력 양해각서(MOU)'를 맺었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과 KCC실리콘은 지난 23일 자외선 차단 제품에 최적화된 실리콘 고분자 소재를 공동 연구하는 내용의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LG생활건강 뷰티연구소의 자외선 차단제 기술력과 KCC실리콘의 고순도 실리콘 기술력을 접목해 효율적인 차단 효과와 차별화된 사용감을 선사하는 자외선 차단제를 개발할 계획이다.

LG생활건강은 자사가 보유한 자외선 차단제 기술력과 KCC실리콘의 고순도 실리콘 소재 개발 역량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강내규 LG생활건강 CTO(최고기술책임자)는 "높은 자외선 차단 효율과 만족할 수 있는 사용감을 제공하는 소재를 활용해 글로벌 경쟁력이 높은 선 케어 제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송영근 KCC실리콘 대표는 "양사의 축적된 기술과 경험을 통해 국내·외 고객들에게 보다 높은 품질과 가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최고의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했다.
차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