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케어 서비스‘ 운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24010014196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5. 07. 24. 13:20

프리미엄 매트리스에 우선 적용
1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헤리티지 컬렉션 매트리스 에보니 이미지.
신세계까사의 친환경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가 프리미엄 매트리스 구매 고객을 위한 전용 케어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케어 서비스를 통해 마테라소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수면 환경을 지속적으로 안전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해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며 경험하는 전 과정으로 확장한다는 전략이다. 케어 서비스는 '마테라소 헤리티지 컬렉션(에보니·로즈우드)' 매트리스와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의 클라우드 등 프리미엄 제품에 우선 적용된다. 해당 제품들의 구매 시점으로부터 3개월 이후 2년 이내 최대 2회의 무료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클리닝은 매트리스 케어 전문 기업 지움과의 협업으로 진행된다. 전문 클리닝 장비를 통해 매트리스 내부로 침투한 미세 오염 입자와 프레임 표면의 잔여물까지 세밀하게 제거하고 피톤치드 성분을 활용한 항균 연무 살균으로 수면 환경의 청정도를 높인다.

신세계까사는 이번 서비스 외에도 프리미엄 수면 시장에서 마테라소만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헤리티지 컬렉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배송·설치 프로그램을 순차 확대할 계획이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이번 케어 서비스는 마테라소라는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고객 신뢰를 지속 가능한 가치로 완성하고자 하는 전략적 시도"라며 "향후에도 '건강하고 안전한 수면 환경 구현'이라는 브랜드 철학이 소재 개발·설계 ·사후 관리 전 과정에 녹아들도록 꾸려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