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나이언틱 ‘피크민 블룸’, 여름 한정 ‘빙수 데코피크민’ 첫 등장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25001216303

글자크기

닫기

김동욱 게임담당 기자

승인 : 2025. 07. 25. 12:17

나이언틱의 AR 게임 '피크민 블룸'이 무더위를 날릴 특별한 여름 한정 콘텐츠를 선보인다.

오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빙수 데코피크민'이 게임에 최초로 등장한다. 총 7종으로 구성된 빙수 데코피크민은 청량한 과일 시럽과 서늘한 색감이 어우러진 여름 콘셉트의 피크민으로 이번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한정 아이템이다.

이벤트 기간 중 유저는 다양한 도전 과제를 수행하며 '빙수 데코피크민' 모종, '과일시럽 병', 꽃잎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맵의 중심에 위치한 '빅 플라워'를 만개시키면 추가로 금 모종을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는 '과일시럽 병'을 수집하는 특별 임무가 포함되어 있다. 해당 임무를 완료한 유저에게는 Mii 아바타를 위한 이벤트 테마 코스튬과 함께 '2024맛 아이스크림 데코피크민' 모종이 제공된다.

여기에 이벤트 기간 중 등장하는 '특이 버섯'을 제거하면 '과일시럽 병', '여름 스티커 데코피크민' 등 다양한 보상을 담은 미스터리 상자를 얻을 수 있으며 주말에 등장하는 '거대 특이 버섯'에서는 희귀 보상이 담긴 상자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레벨 20 이상의 유저라면 '이벤트 프리미엄 패스'를 통해 보다 풍성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해당 패스를 이용하면 스테이지 클리어 시 시즌 정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며, 유저가 원하는 색상의 '빙수 데코피크민' 금 모종도 선택적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번 여름, 피크민 블룸은 과일 시럽 향기 가득한 데코피크민과 함께 한층 더 시원한 AR 산책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동욱 게임담당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