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손태진·전유진, ‘이제 내가 지킬게요’ 공개…진심 담은 ‘효(孝)’의 노래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28010015677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5. 07. 28. 08:02

"당신은 내 빛입니다"…가족 향한 따뜻한 메시지
손태진 자작곡으로 완성된 진정성 있는 듀엣
손태진 전유진
손태진·전유진/미스틱스토리
가수 손태진과 전유진이 부모를 향한 사랑과 존경의 마음을 노래한다.

손태진은 지난 27일 공식 SNS를 통해 전유진과 함께한 듀엣 싱글 '이제 내가 지킬게요'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따뜻한 색감과 잔잔한 영상미로 구성돼 가족의 일상적인 순간들을 담담하게 그려냈다. 아버지가 딸에게 책을 읽어주는 장면, 어머니가 아들의 머리를 쓰다듬는 모습 등 평범한 일상 속 소중함을 포착하며 가족 간의 유대를 섬세하게 표현했다.

영상 말미에는 "당신은 내 빛입니다" "이제 내가 비출게요"라는 노랫말이 함께 삽입돼 신곡이 지닌 메시지를 미리 전했다. 부모를 향한 감사와 헌신의 마음을 담은 가사는 티저만으로도 깊은 여운을 남기며 본편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신곡 '이제 내가 지킬게요'는 손태진이 직접 작사·작곡·프로듀싱까지 참여한 곡으로 부모를 향한 진심 어린 '효(孝)'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세대를 초월해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멜로디가 어우러져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금 일깨우는 곡으로 완성됐다.

손태진과 전유진의 듀엣 싱글 '이제 내가 지킬게요'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