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유원, 중복맞아 지역 어르신에 삼계탕 대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31010017960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5. 07. 31. 08:46

지역 어르신 복지관서 어르신 180분 대상 삼계탕 배식 봉사활동 진행
1
한유원은 지난 30일 지역 어르신 180분을 대상으로 여름철 보양식인 삼계탕을 대접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참여한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은 중복을 맞아 서서울어르신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 180분을 대상으로 여름철 보양식인 삼계탕을 대접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중복인 지난 30일 서울 양천구 지역 저소득 어르신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봉사활동에는 한유원 임직원 총 16명이 참여했다. 현장에서 한유원 임직원은 복지관을 찾은 어르신 180분을 대상으로 한유원의 기부금으로 마련된 삼계탕을 대접하고 어르신들의 식사를 돕기 위한 식사 보조활동도 함께 수행했다.

이태식 한유원 대표이사는 "지역 어르신들의 여름철 몸보신을 돕기 위해 중복을 맞아 이번 봉사활동을 준비했다"며 "지금까지 우리 사회의 발전에 기여해온 어르신들을 돕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유원은 임직원 걸음기부 캠페인을 통한 환경보호, 어버이날 기념 봉사활동, 지역 소외계층 문화체험 지원 등 각종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공공기관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