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크로쓰 플레이, 출시 74일 만에 100만 돌파...“더욱 흥미로운 업데이트 준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04001210189

글자크기

닫기

김동욱 게임담당 기자

승인 : 2025. 08. 04. 12:11

오픈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크로쓰(CROSS) 생태계의 커뮤니티형 미니앱 '크로쓰 플레이(CROSS PLAY)'가 누적 이용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 정식 출시 74일 만의 성과다.

크로쓰 플레이 공식 채널 운영팀은 "정말 큰 성과를 이루게 해 준 이용자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더욱 흥미로운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건 단지 시작일 뿐"이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크로쓰 플레이는 게임, 커뮤니티, 탈중앙화 금융(DeFi)을 하나로 통합한 슈퍼앱 구축을 목표로 설계된 플랫폼이다. 이용자는 크로쓰 플레이 내 미니앱에서 게임을 즐기거나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지난달 17일에는 첫 번째 미니게임 ‘모두의 빙고’를 출시했다.

넥써쓰 장현국 대표는 해당 소식을 X(구 트위터)를 통해 공유하며 “거대한 커뮤니티는 성공적인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의 촉매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의 모든 새로운 게임은 이 커뮤니티와 함께 출시된다”며 크로쓰 플레이의 비전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김동욱 게임담당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