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월드는 4일부터 31일까지 여름 맞이 특별 이벤트 '어트랙션 월드투어 : 최애 어트랙션 투표하고 세계여행 가자'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2억원 상당의 해외여행 지원금이 걸린 이번 이벤트는 8월 휴가철과 여름방학을 맞아 세계여행을 테마로 해외 여행의 기회와 함께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어드벤처 1층 기프트샵 '로티스 엠포리움' 앞 기표소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투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총 6개의 후보 어트랙션 중 가장 선호하는 어트랙션 하나에 기표하면 된다. 한 사람당 하루에 1회만 참여가 가능하며, 중복 참여 시 당첨자 선정에서 제외된다.
'최애 어트랙션' 후보는 △후렌치 레볼루션 △스페인 해적선 △파라오의 분노 △아트란티스 △후룸라이드 △풍선비행 6종이다. '최애 어트랙션'으로 선택 받기 위해 어트랙션들이 야심 차게 내건 가상의 공약이 있다는 점도 재미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9월 12일 최종 1~3위를 차지한 어트랙션과 당첨자를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1위 어트랙션에 투표한 응모자 중 10명, 2위 어트랙션에 투표한 응모자 중 6명, 3위 어트랙션에 투표한 응모자 중 4명 총 20명을 추첨해 당첨자 한 명당 1000만 원씩 총 2억 원의 상당의 여행지원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