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모레는 체험딜, LG생건은 반값…이커머스 타고 할인 전면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04010001172

글자크기

닫기

차세영 기자

승인 : 2025. 08. 04. 10:57

11번가·쿠팡 통해 프로모션 경쟁
[참고사진] 11번가-아모레퍼시픽, ‘하루 한 번, 예쁨을 PICK’_PC1
아모레퍼시픽과 11번가는 함께 뷰티 프로모션 '하루 한 번, 예쁨을 PICK'을 진행한다./ 11번가
여름 정기 할인 시즌을 맞아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이 이커머스 플랫폼과 손잡고, 오는 10일까지 전방위 온라인 할인전에 돌입한다. 각 사의 핵심 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우며 뷰티와 생활용품 시장의 온라인 소비 수요를 공략하는 모습이다.

4일 업계에 따르면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는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뷰티 프로모션 '하루 한 번, 예쁨을 PICK'을 진행한다. 설화수, 헤라, 아이오페, 라네즈 등 아모레의 인기 브랜드 10개가 참여해 매일 한 브랜드씩 순차적으로 특가 행사를 연다. 오전 11시에는 베스트셀러를 3000원 균일가에 제공하는 '체험딜'을, 특정 시간에는 사은품을 강화한 '타임딜'을 선보인다.

11번가는 최대 5만원 할인 가능한 중복쿠폰을 포함해 5종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SKT T멤버십 및 카드사 할인, 아모레 뷰티포인트 적립까지 연동해 혜택 폭을 넓혔다. 아울러 행사 기간 내 구매 상위 7명을 선정해 설화수, 아이오페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58만원 상당의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11번가 관계자는 "다양한 브랜드사와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혜택 가득한 대규모 프로모션들을 정기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111309_110954_221
쿠팡은 LG생활건강과 '럭키 페스타'를 진행한다./ 쿠팡
쿠팡도 LG생활건강과 손잡고 와우회원 전용 기획전 '럭키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홈스타·피지오겔·닥터그루트·코카콜라 등 LG생활건강의 생활·뷰티·음료 브랜드 90여 개가 참여해 약 5000여 종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특히 코카콜라음료 브랜드가 쿠팡 입점 후 처음으로 할인전에 동참한 점도 눈길을 끈다.

쿠팡은 이와 함께 로켓배송 상품 5만 원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LG 스탠바이미2, LG프라엘 갈바닉 부스터, 쿠팡 기프트카드 등 총 18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원데이 빅세일, 브랜드 포커스 데이, 요일별 특가 등 자체 프로그램도 강화해 플랫폼 주도권 경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쿠팡 관계자는 "와우회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LG생활건강 인기 상품들을 엄선해 할인행사를 마련했다"며 "쇼핑의 즐거움과 함께 다양한 경품의 기회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차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