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쿨링물티슈’ 매출 465% ↑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06010002501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5. 08. 06. 08:58

제품 콘셉트에 대한 소비자 호응이 성장 이유
1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쿨링물티슈 라임민트 이미지.
유한킴벌리는 '크리넥스 쿨링물티슈' 매출이 전년 4~7월 대비 465%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크리넥스 쿨링물티슈는 일시적으로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6℃ 쿨링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지난해에 처음 출시됐다. 덥고 열감 있는 피부를 닦아내는데 유용하고 운동, 작업, 여행 등 어떤 상황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크리넥스 쿨링물티슈의 기록적인 성장은 제품 콘셉트에 대한 소비자 호응과 계절적 수요가 더해진 효과로 풀이된다. 8월 이후에도 쿨링물티슈의 판매 추이는 계속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8월에도 더위가 지속될 것으로 예측될 뿐 아니라 매달 판매 실적을 경신하는 등 수요가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쿨링물티슈 라임민트도 새롭게 출시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쿨링물티슈가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면서 탈취효과를 갖춘 새로운 라인업도 빠르게 확장할 수 있었다"며 "갈수록 더워지는 여름을 건강하게 날 수 있도록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