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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브자리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닌 고객층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자사몰의 성장세를 가속화하기 위해 온이브자리를 론칭했다. 자사몰에 축적된 데이터를 빠르고 정밀하게 분석해 1인 가구, 신혼부부 등 세부 타깃에 맞춘 상품 구성으로 온이브자리 라인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온이브자리 론칭은 자사몰 유입을 늘리는 동시에 브랜드의 판매 데이터를 대리점과 연계해 재고 운영, 수요 예측 등에 활용해 온·오프라인 간의 시너지도 극대화할 계획이다. 또한 온이브자리 제품에는 네이버배송(N배송) 서비스가 적용돼 빠르게 편리한 배송으로 소비자 편의를 높일 예정이다. 론칭과 동시에 온이브자리의 신제품도 출시됐다. 새롭게 선보인 온이브자리 제품은 '베이직 양모패드' '스탠다드 양모패드' '프리미엄 양털패드' 등 세분화된 라인업의 양모 소재 침대패드 3종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브자리 관계자는 "이번 온이브자리 론칭은 자사몰 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양한 고객의 수면 니즈를 보다 세분화해 충족시키기 위한 전략적인 시도"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