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대차, ‘소비취향’으로 자동차 살핀다…토크형 예능 콘텐츠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12010005513

글자크기

닫기

김아련 기자

승인 : 2025. 08. 12. 09:56

현대로운 탐구생활 시즌2
경제적 관점에서 자동차 추천
250812 (사진) 현대자동차,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현대로운 탐구생활’ 시즌 2 공개
현대차 현대로운 탐구생활 시즌2./현대차
현대자동차가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유튜브 콘텐츠 '현대로운 탐구생활' 시즌 2의 첫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12일 현대차에 따르면 현대로운 탐구생활은 자동차에 대해 잘 모르거나 어렵게 느끼는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주제를 활용하여 자동차를 쉽고 재미있게 풀어낸 현대차의 유튜브 시리즈 콘텐츠다.

이번에 공개된 '현대로운 탐구생활' 시즌 2에서는 '잘 타고 잘 사는 이야기'를 주제로 두 편에 걸쳐 다양한 사람들의 소비 취향을 소개한다.

그 중 첫 번째 에피소드인 '후회 없는 첫 차 선택, 이걸 알아야 진짜 아낀다' 편에서는 경제 유튜버 슈카를 비롯해 방송인 이혜성, 유튜버 승헌쓰와 잘살지현이 출연해 첫 차 구매 시 고려해야 할 요소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이와 함께 총소유비용(TCO) 관점에서 차량의 초기 구매 비용, 운영 비용, 보험료 및 세금 등을 살펴보고 다양한 전기차 관련 혜택도 소개하며 고객들의 경제적인 차량 선택을 돕는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현대로운 탐구생활' 시즌 1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시즌 2에서는 소비 취향을 주제로 다양한 에피소드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현대자동차는 자동차가 어렵고 낯선 고객들에게도 친밀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텐츠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아련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