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에이스침대, ‘배송 서비스 품질 향상 워크숍’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18010007840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5. 08. 18. 08:22

배송 매니저 대상 서비스 역량 강화 교육 실시
1
에이스침대는 배송 협력사 마이트앤메인(M&M)과 지난 14일 서울 중구에 있는 서울역 LW컨벤션에서 '서비스 품질 향상 워크숍'을 진행,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이스침대는 배송 협력사 마이트앤메인(M&M)과 서울 중구에 있는 서울역 LW컨벤션에서 '서비스 품질 향상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워크숍에서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방법·침대 배송 전문성 강화를 위한 교육이 진행됐으며 양사 임직원이 강사로 참여했다. 또한 올해 상반기 고객 대상 설문조사 결과 친절도와 전문성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우수 매니저들을 선정해 상패와 상금을 수여했다. 해당 설문조사는 고객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서비스 개선 포인트를 발굴하고 전체적인 배송 서비스의 상향 평준화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실시되고 있다.

에이스침대는 직배송 체계 기반의 차별화된 배송 서비스를 선보여 왔다. 침대는 부피와 무게가 크고 설치 과정이 복잡해 운반·설치 전 과정에서 높은 전문성이 요구되는 만큼 협력사와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침대 배송에 특화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전국 단위 배송 네트워크 구축·모든 프로세스의 체계적인 매뉴얼화를 통해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문 후 최소 48시간 내 신속 배송 △전문 클린키트 사용을 통한 청결·안심 배송 △기존 침대 무료 하강·이전 등 부가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고객이 처음 제품을 접하는 순간부터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브랜드의 핵심 가치"라며 "양사 간의 협력을 강화해 배송 서비스 과정 전반에서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켜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