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스침대는 최근 '이상한 과학의 나라 에이스' TV 광고에 등장하는 신제품 '플로라(FLORA)'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클래식한 곡선 라인의 세미클래식 스타일의 침대로 신혼침실에 포인트를 더하고자 하는 부부에게 추천한다. 침실의 중심을 잡아주는 대형 헤드보드는 라운드 마감과 전면의 쿠션감으로 기대어 쉬기 좋은 구조로 설계됐다. 헤드보드의 몰딩 라인을 따라 파이핑 디테일이 적용됐으며 전면에 배치된 세 개의 단추 디테일은 쿠션감을 균형있게 잡아준다. 또 '투 매트리스' 시스템을 적용했다. 하단 파운데이션이 상단 매트리스의 충격을 흡수해 흔들림을 줄이고 체압을 고르게 분산해 신체를 안정적으로 지지한다. 또 하중을 고르게 분산해 매트리스가 쉽게 변형되지 않으며 매트리스 오염 방지·위생성 향상에 효과적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에이스침대의 최고급 매트리스 라인인 '로얄에이스 60th'는 프리미엄 소프트 타입으로 두 사람이 함께 누웠을 때 부드러움을 제공해준다. 또한 에이스침대의 기술력이 반영된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사람마다 다른 체형과 인체 곡선을 부드럽게 맞춰준다. 매트리스 내부에는 공기 순환을 돕는 '에어웨이 공법'이 적용됐으며 스프링은 황동 도금 처리를 통해 녹 발생과 미생물 번식을 억제했다. 또한 스프링과 내장재를 통째로 찍어 고정하는 '올인원 공법'은 내장재의 쏠림이나 변형을 방지해 침대의 수명을 늘려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에이스침대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선보이고 있다. 오는 9월 7일까지 아울렛 매장을 제외한 전국 에이스침대 매장에서 '더드림페어'를 진행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신혼부부는 물론 개비 고객 모두에게 선호도가 높은 디자인을 보유한 신제품 플로라와 로얄 에이스 60th 매트리스는 혼수와 이사철을 맞아 침대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