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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교육은 서울중기청 등 13개 지방중기청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수출아카데미 8차 온라인 교육으로 매월 지방청들이 다른 주제를 정해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링크드인은 비즈니스 인맥을 기반으로 글로벌 바이어와 직접적인 네트워킹을 구축할 수 있는 B2B 마케팅 채널로 주목받고 있으며 이번 교육에서는 마케팅 실무자가 활용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 네트워킹 기법, 바이어 접근 전략 등을 중점적으로 다룬다.
교육은 3시간 동안 온라인 줌으로 진행되며 링크드인 플랫폼을 활용한 타깃분석, 콘텐츠 전략, 세일즈 접근 전략, 해외 고객 발굴 사례 등이 포함돼 있으며 전문가와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됐다.
신청·접수는 온라인으로 26일까지 선착순 500명을 모집하며 글로벌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중소기업 임직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중기청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병권 서울중기청장은 "이번 교육은 디지털 환경에서 B2B 마케팅을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을 보다 전략적으로 공략하고자 하는 중소기업에 필요한 실무 중심 프로그램"이라며"수출을 준비하거나 확대를 추진하는 중소기업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