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NCT WISH, ‘컬러’로 컴백…中 5개 도시 팝업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29010014740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5. 08. 29. 10:23

서울 팝업·코엑스 특별 이벤트까지 컴백 열기 고조
NCT WISH
NCT WISH/SM엔터테인먼트
그룹 NCT WISH가 세 번째 미니앨범 '컬러' 발매를 기념해 한국과 중국에서 대규모 팝업 이벤트를 개최한다.

29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NCT WISH는 오는 9월 1일 새 앨범 '컬러'를 발표하며 컴백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컬러'를 포함해 총 7곡이 수록된다.

이에 맞춰 NCT WISH는 중국 최대 음원 플랫폼 QQ뮤직과 손잡고 상하이·창사·베이징·선전·칭다오 등 5개 도시에서 현지 팝업을 동시에 운영한다. 다섯 도시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례적인 규모의 팝업은 현지에서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한다.

중국 팝업은 9월 4~14일까지 상하이 궈화·창사 카이사 플라자, 6~14일까지 베이징 믹스시 시티, 8~14일까지 선전 씨 퓨처 시티, 칭다오 캐피타랜드 몰에서 순차적으로 열리며 앨범과 연계된 다채로운 콘텐츠가 전시될 예정이다.

국내 팝업은 9월 2~9일까지 '컬러 타운'과 '컬러 아케이드'에서 진행된다. '파인드 유어 컬러'라는 슬로건 아래 앨범의 메시지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몰입형 전시가 마련된다.

또 9월 2일 서울 코엑스 광장에서는 오프라인 이벤트 '엔시티 위시 컬러 팔레트'가 개최된다. 신곡 '컬러'의 무대를 비롯해 앨범 콘셉트를 담은 다양한 콘텐츠가 하루 동안 운영되며 팬들에게 특별한 컴백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