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바디프랜드, 대명스테이션과 헬스케어·라이프케어 통합 서비스 개발 협력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11010006280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5. 09. 11. 11:25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1
최성훈 대명스테이션 대표이사(왼쪽부터)와 곽도연 바디프랜드 대표이사가 지난 10일 바디프랜드 도곡타워 본사에서 열린 전략적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대명스테이션과 바디프랜드 도곡타워 본사에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바디프랜드가 대명스테이션과 함께 전방위적인 협업을 통한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성사됐다.

이번 협약에서 양사는 직접적인 상품 결합과 향후 고객 통합 멤버십 운영과 임직원 복지 서비스 개발 등에 대한 협력 확대를 약속했다. 특히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구매 또는 렌털 때 대명아임레디 상품을 결합해 계약하게 되면 크루즈 여행, 골프, 웨딩 등의 라이프 서비스와 전국 소노호텔앤리조트의 숙박 시설 이용·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멤버십 상품을 기획하고 있다.

곽도연 바디프랜드 대표이사는 "헬스케어와 라이프케어를 대표하는 두 기업의 노하우를 결합해 고객들이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게 협력할 것"이라며 "'인류의 건강수명 10년 연장'이라는 사명에 걸맞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