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말기 반납시 최대 70% 보상, AirPods4 할부금 전액 지원 등
|
이번 사전예약 고객은 단말기 반납 시 출고가의 최대 70%를 보상받는 '70% 보상패스', 애플 신형 무선 이어폰 'AirPods 4' 할부금 전액 지원 등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유플러스닷컴을 통해 예약하면 9월 19일 출시 당일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아침배송' 서비스가 제공된다.
아이폰17 개통 고객은 AI 통화 앱 '익시오(ixi-O)'도 사용할 수 있다. 익시오는 안내 멘트 없는 통화 녹음, 요약 기능에 더해 통화 중 보이스피싱 위험 탐지, 위조 음성 판별 '안티딥보이스' 기능까지 갖춰 보안성을 강화했다.
사전예약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유플러스닷컴에서 구매하면 최대 15만원의 할인 쿠폰과 현대카드 18개월 무이자 할부, M포인트 차감 등이 가능하다. 휴대폰 반납 고객은 신세계상품권 최대 20만원을 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 3000명에게는 추가 상품권이 제공된다. 또한 eSIM 모델 구매자 1500명은 저장용량을 256GB에서 512GB로 무상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라이브커머스 '유플러스LIVE'를 통해 총 11차례 방송을 진행하고 현장 이벤트 '유플WEEK'도 마련했다. 매장 방문 고객 전원에게 커피를 제공하고, 현장 예약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가민 스마트워치, 샥즈 이어폰 등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아이폰17 출시를 맞아 고객 혜택을 극대화하고 AI 기반 서비스인 익시오와 함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