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B라이프, ‘종로 평창 카운티’ 제2회 미니콘서트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15010008308

글자크기

닫기

김민혁 기자

승인 : 2025. 09. 15. 17:23

정기적 문화예술 프로그램 운영… 시니어 고객 풍요로운 삶 선사
“문화와 예술로 채워진 주거 환경 조성… 새 실버타운 모델 만들 것”
clip20250915172050
/KB라이프
KB라이프는 지난 11일 프리미엄 실버타운 '종로 평창 카운티' 야외광장에서 '제2회 미니콘서트'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종로 평창 카운티는 단순한 주거 공간을 넘어, 문화와 예술이 일상 속에 스며든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KB라이프는 다채로운 문화 프로그램과 예술적 공간 연출을 통해 시니어 고객의 풍요로운 삶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와 문화적 교류도 확대했다.

이번 미니콘서트는 클래식 4중창 공연으로 진행됐다. 입주민과 인근 지역 주민들은 음악으로 서로 정서적 교감을 나누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KB라이프는 고객들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7월부터 '문화가 흐르는 평창의 목요일 오후'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매월 두 차례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윤지원 첼리스트의 명화 해설과 첼로 실내악 연주를 결합한 프리미엄 문화 콘텐츠로, 시니어 고객들에게 예술적 감동을 선사했다.

KB라이프 관계자는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어르신들이 행복한 웃음을 되찾는 모습을 볼 때마다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종로 평창 카운티'가 지역사회와 함께 호흡하며, 문화예술과 주거가 어우러지는 새로운 실버타운 모델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민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