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피빈 나눔스팸 선물세트는 판매 수익금의 일부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돌봄 공백 아동에게 전달돼 제품을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추석 명절의 따뜻한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나눔스팸에 앞서 2024년 1월 처음 선보인 나눔햇반 에디션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연중 사업으로 확대 운영돼 판매 수익금 1억원을 돌봄 공백 아동 청소년에게 전달했다. 이어 올 추석에도 기부되는 '나눔스팸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하며 가치 있는 소비를 하는 구매자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CJ제일제당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는 "기부되는 스팸 선물세트 구매해서 기분 좋다", "착한 가격에 선한 기부까지 할 수 있다니", "알게 모르게 기부를 실천하는 기업을 응원한다" 등 이용자의 애정 어린 공감과 응원을 찾아볼 수 있다.
또한 나눔스팸을 구매하고 쇼핑 리뷰를 남겨주는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나눔으로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해피빈 기부콩 20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네이버 해피빈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고물가로 부담 겪는 소비자에게 착한 가격의 추석 선물세트와 일상 속 기부까지 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전하고자 기획했다"라고 말하며 "점점 다양해지는 트렌드에 맞춰 온라인 기부 문화를 활성화하는데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