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샘, ‘청담 르엘 입주 단지 초청전‘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17010009219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5. 09. 17. 09:53

청담 르엘 입주민 대상 플래그십 논현서 초청전 개최
1
한샘이 플래그십 논현에서 청담 르엘 입주민들을 위한 입주단지 초청전을 진행한다. 모델들이 플래그십 논현에서 가구와 인테리어 상품을 둘러보고 있다.
한샘은 한샘 플래그십 논현에서 '청담 르엘 입주단지 초청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초청전은 신규 입주 고객이 가구 선택부터 배치 고민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현장에서는 홈플래너로 3D 랜더링을 활용해 실제 공간을 구현하며 주거 공간의 크기와 동선에 맞춘 수납과 배치 솔루션을 제안한다. 가구 배치 팁과 홈 스타일링 상담도 제공한다.

한샘은 청담 르엘에 프리미엄 수납 가구인 '시그니처 붙박이장'을 중심으로 맞춤형 제안을 선보인다. 시그니처 붙박이장은 내부 구성을 최대 94종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칸막이 위치를 1mm 단위로 조정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초청전은 지난 6월 리뉴얼 오픈한 한샘의 첫 플래그십 매장인 플래그십 논현의 차별화된 공간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한샘 플래그십 논현은 주방·가구·리모델링 등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토털 홈 인테리어 체험형 매장으로 최신 주거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한샘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규 입주 단지를 대상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가며 한샘만의 프리미엄 주거 가치를 확산하겠다"고 설명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