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1일~13일 日 도쿄서 단독 팬미팅 3회 개최
|
JYP는 21일 "예지·리아·류진·채령·유나 전원이 당사와 재계약을 맺었다"며 "일찌감치 재계약을 체결한 만큼 앞으로도 아낌없는 지원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있지는 지난 20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열린 네 번째 공식 팬미팅 '있지 믿지, 날자! 온 에어' 현장에서 재계약 소식을 처음 공개해 팬들에게 큰 감동을 안겼다. 멤버들은 팬클럽 '믿지'(MIDZY)의 응원에 감사를 전하며 더 찬란한 내일을 향해 함께 나아갈 것을 약속했다.
2019년 2월 데뷔한 있지는 데뷔와 동시에 각종 신인상을 휩쓸었고 매해 탄탄한 성장세를 기록하며 'K-팝 대표 퍼포먼스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미니 앨범 '게스 후'(GUESS WHO)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에 첫 진입했으며 '체크메이트'(CHECKMATE)는 해당 차트 8위를 기록해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2024년에는 두 번째 월드투어 '본 투 비'(BORN TO BE)를 성료했다. 이번 투어는 전 세계 28개 지역에서 총 32회에 걸쳐 진행됐으며 매 공연마다 높은 완성도와 에너지로 호평을 받았다. 퍼포먼스 중심의 그룹 정체성과 무대 위 존재감을 다시 한번 각인시킨 순간이었다.
한편 있지는 오는 10월 11일부터 13일까지 사흘간 일본 도쿄에서 단독 팬미팅을 열고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