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삼성전자 무선이동형 스크린 ‘더 무빙스타일’ 출시…“화면 스탠드 분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21010011132

글자크기

닫기

이서연 기자

승인 : 2025. 09. 21. 09:07

22일부터 사전판매 시작, 출고가 149만원
27형 QHD 해상도·120Hz 고주사율 지원
내장배터리 탑재, 전원선 없이 최대 3시간
삼성전자, 화면과 스탠드 자유롭게 분리 가능한 무선 이동형 스크린 더 무빙스타일 첫 출시 (1)
삼성전자 모델이 화면과 스탠드를 분리해 자유롭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선 이동형 스크린 '더 무빙스타일'을 체험하고 있다./삼성전자
삼성전자는 화면과 스탠드를 자유롭게 분리할 수 있는 무선 이동형 스크린 '더 무빙스타일('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27형 QHD 해상도와 120Hz 고주사율을 지원한다. 전원선 없이 최대 3시간까지 구동 가능한 내장 배터리를 탑재해 공간 제약 없이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스크린 후면에는 손잡이와 거치대 기능을 겸한 '일체형 킥스탠드'가 적용돼 캠핑장이나 야외 이동 시 휴대성을 높였다. 책상·식탁 위에 놓아 각도를 조절하며 시청할 수도 있다. 별도 판매되는 '롤러블 플로어 스탠드'를 결합하면 상하·좌우 각도, 높이, 피벗 전환까지 지원하는 '풀 모션 서포트'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터치 스크린으로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하며 USB-C 포트를 통한 외장 배터리 충전과 삼성 TV 플러스 서비스도 지원한다.

삼성닷컴에서 22일부터 사전 판매가 진행되며 출고가는 149만원이다. 구매 고객에게는 멤버십 포인트 5만점, 구글 플레이스토어 쿠폰 5만원, 카드사 결제 시 캐시백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하만 블루투스 스피커, 게이밍 이어폰, 뮤직 프레임, 슬림핏 카메라 등과 동시 구매 시 최대 5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김용훈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더 무빙스타일은 자유로운 활용성과 고주사율 스크린 경험을 동시에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사전판매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사용성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서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