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즘코리아는 다양한 크기의 스마트 TV에 딜라이브가 제공하는 디바를 FAST 앱 형태로 탑재해 판매한다. 딜라이브는 이를 통해 디바의 외연 확장과 수익성 확대를 노린다.
고객들은 프리즘코리아에서 생산하는 TV 제품에서 별도의 구독료나 시청료 없이 무료로 미디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딜라이브는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국내 사업자들과 FAST 앱 제휴를 통해 디바 볼륨화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딜라이브는 "2023년 4월 첫 선을 보인 디바는 현재 영화, 웹드라마, 지역 콘텐츠, 애니메이션, 문화예술, 다큐멘터리 등 20개 채널을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50개 채널로 확대할 계획"이라며 "이번 협력을 통해 디바가 양적·질적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