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더 가까이서 만나자”…트와이스, ‘원 인 어 밀리언’ 예고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26010014430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5. 09. 26. 08:28

데뷔 10년의 순간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
오는 10월 20일 CGV서 단독 개봉
트와이스
트와이스 '원 인 어 밀리언/CJ CGV
트와이스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히스토리 무비 '원 인 어 밀리언'(ONE IN A MILL10N)이 베일을 벗었다.

26일 CJ CGV 측을 통해 공개된 '원 인 어 밀리언' 스페셜 포스터는 포스터에는 지난 10년 동안 트와이스가 함께 만들어 온 이야기와 현재의 따뜻한 온기가 고스란히 담겨 있으며 멤버들의 밝고 자연스러운 표정이 서로에게 포근한 기운을 전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트와이스 멤버 한 명 한 명이 모여 완성한 퍼즐처럼 9인 9색의 매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콜라주 형식으로 구성됐다.

메인 예고편은 화면을 향해 손을 흔드는 멤버들의 현재 모습으로 시작해 1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 지난 시간을 짧게 되돌아본다. 이어 K-팝을 대표하는 글로벌 슈퍼스타답게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해 온 트와이스의 모습과 함께 "꿈에도 생각 못 했고 정말 감사한 일"이라며 지난 10년을 되돌아보는 목소리가 더해진다. 어느새 10년 차 프로 아이돌이 된 트와이스는 팬들에게 인사를 전하며, "The times we shone together (함께였기에 빛날 수 있었던 시간)"이라는 뭉클한 메시지와 무대 뒤에서 열정을 쏟는 각 멤버의 모습이 이어진다.

트와이스의 데뷔 10주년 기념 공식 다큐멘터리 무비 '원 인 어 밀리언'은 오는 10월 20일 CGV서 단독 개봉된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