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여행 사진 리뷰 이벤트 진행
|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한국관광 명소의 매력을 더 많은 이용자에게 알리고 일상 속 특별한 여행 경험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됐다. 티맵모빌리티 측은 이를 통해 가벼운 드라이브부터 본격적인 가을 여행까지 고객 경험을 폭넓게 공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하는 '한국관광 100선' 방문 인증 이벤트는 '어디갈까'에서 제공되는 '한국관광 100선' 중 목적지를 설정하고 이동하면 된다.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대표 관광지 현장에서 스탬프를 찍고, TMAP의 장소 리뷰 메뉴에서 인증 사진을 올리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참여자 중 60명을 선정해 1등은 강원도 5성급 호텔 숙박권 및 르노 세닉 시승권(3박), 2등은 SK 주유권 5만원, 3등은 다이소 상품권 3만원, 4등은 GS 편의점 상품권 1만원이 증정된다. 한국관광 100선 선정 장소와 스탬프가 함께 찍힌 사진일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가을 풍경을 공유할 수 있는 '가을 여행 사진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을 명소에서 단풍, 캠핑 등 계절의 분위기를 담은 사진을 리뷰와 함께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또한 맛집이나 전통시장 같은 일상의 풍경으로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가을 여행 사진 이벤트는 참여자 중 41명을 선정해 △1등 100만원 상당 호텔 숙박권 △2등 50만원 상당 호텔 숙박권 △3등 스타벅스 5만원권 △4등 SK 주유권 2만원이 제공된다. 가을 풍경과 명소가 잘 드러나는 사진을 등록할수록 당첨 확률은 올라간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두 이벤트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참여자 전원에게 TMAP 포인트가 지급된다. 당첨자는 11월 중 발표할 계획이다.
신장용 티맵모빌리티 BIG(Brand Innovation & Growth) 리더는 "TMAP은 여행의 시작점에서 계절마다 이용자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안하고 있다"며 "이번 가을 여행 이벤트를 통해 일상에서 특별한 추억을 발견하고, 많은 분들이 가을의 낭만을 TMAP과 함께 남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