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는 커피 브랜드 스타벅스와 신규 멤버십 제휴를 맺었다고 29일 밝혔다. LG유플러스 VIP 이상 고객은 이날부터 매월 1회 스타벅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VIP 고객은 더블 사이즈업을, VVIP 고객은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무료와 더블 사이즈업 1회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이용 방법은 스타벅스 매장에서 메뉴를 주문한 후 LG유플러스 '당신의 U+' 앱에서 바코드를 열어 매장 파트너에게 보여주면 된다. 혜택은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사이렌 오더 및 배달에는 쓸 수 없다.
LG유플러스는 스타벅스 제휴를 기념해 10월 20일부터 24일까지 스타벅스 대표 혜택인 '별'을 선물한다. 별을 원하는 고객은 당신의 U+ 앱에서 오전 11시에 선착순으로 발급하는 쿠폰을 받으면 된다. 쿠폰을 받으면 VVIP 고객은 8개의 별을, VIP 고객은 5개의 별을 얻을 수 있다. 별 혜택은 5일 간 중복 수령이 가능해 VVIP 고객은 최대 40개, VIP 고객은 최대 25개까지 적립할 수 있다.
매월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유플투쁠'도 제휴 파트너사 8곳을 추가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이번 혜택은 LG유플러스를 오랫동안 이용해주신 고객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좀 더 풍족하고, 일상에서 멤버십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