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매월 스타벅스 커피 무료”…LGU+, 이용자 멤버십 혜택 확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29010015386

글자크기

닫기

연찬모 기자

승인 : 2025. 09. 29. 09:00

0930 LG U 차별화된 멤버십으로 일상에 가치를 더한다(1)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제휴 파트너사 확대 등으로 이용자 멤버십 혜택을 한층 강화한다.

LG유플러스는 커피 브랜드 스타벅스와 신규 멤버십 제휴를 맺었다고 29일 밝혔다. LG유플러스 VIP 이상 고객은 이날부터 매월 1회 스타벅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VIP 고객은 더블 사이즈업을, VVIP 고객은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무료와 더블 사이즈업 1회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이용 방법은 스타벅스 매장에서 메뉴를 주문한 후 LG유플러스 '당신의 U+' 앱에서 바코드를 열어 매장 파트너에게 보여주면 된다. 혜택은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사이렌 오더 및 배달에는 쓸 수 없다.

LG유플러스는 스타벅스 제휴를 기념해 10월 20일부터 24일까지 스타벅스 대표 혜택인 '별'을 선물한다. 별을 원하는 고객은 당신의 U+ 앱에서 오전 11시에 선착순으로 발급하는 쿠폰을 받으면 된다. 쿠폰을 받으면 VVIP 고객은 8개의 별을, VIP 고객은 5개의 별을 얻을 수 있다. 별 혜택은 5일 간 중복 수령이 가능해 VVIP 고객은 최대 40개, VIP 고객은 최대 25개까지 적립할 수 있다.

매월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유플투쁠'도 제휴 파트너사 8곳을 추가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이번 혜택은 LG유플러스를 오랫동안 이용해주신 고객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좀 더 풍족하고, 일상에서 멤버십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
연찬모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