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샘, KCSI 가정용 가구·부엌 가구 1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30010016333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5. 09. 30. 10:41

제품 경쟁력·서비스 품질 인정
1
한샘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 이미지.
한샘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가정용 가구와 부엌 가구 부문에서 나란히 1위를 기록하며 2관왕에 올랐다고 30일 밝혔다.

한샘은 가정용 가구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는 거실·침실·서재 등 주거 공간 전반을 아우르는 제품의 경쟁력과 일관된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는 결과다. 샘키즈 수납장, 호텔침대, 시그니처 붙박이장 등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부엌 가구 부문에서는 9년 연속 1위, 통산 17회 1위를 달성하며 업계 내 입지를 유지했다. 한샘이 50년간 축적한 주방 설계 노하우를 집약한 대표 라인업 유로 키친을 중심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상하부장 높이 조절, 스마트 도어 시스템, 넓은 작업대와 다양한 수납 옵션을 통해 조리와 정리 동선을 효율적으로 배치할 수 있어 고객 취향에 맞춘 주방 연출이 가능하다. 한샘은 지난 55년 간 한국형 라이프스타일을 연구하며 단순한 가구 제공을 넘어 생활 패턴과 취향을 고려한 공간 솔루션을 제안해왔다.

한샘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에 가치를 더하는 공간 솔루션을 제시하며 국내 홈 인테리어 기준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지속적인 고객 신뢰를 확보하겠다"고 설명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