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일 SK텔레콤에 따르면 로밍 요금제 '바로(baro)'에서는 만 34세 미만 고객에게 데이터 1GB를 추가 제공한다. 바로 요금제 가입 고객이 '에이닷 전화'를 이용하면 현지·한국 발신 및 모든 수신 전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제공된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더라도 400Kbps 속도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0청년 요금제 가입 고객은 상시 50% 할인 혜택을 받는다. 가족로밍의 경우 가족 대표가 바로 요금제에 가입하고 월 3000원만 추가 부담하면 본인 포함 최대 5명까지 데이터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T멤버십은 오는 31일까지 '스페셜 혜택 체크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T멤버십 VIP·골드·실버 고객이 10월 베트남과 태국 맛집을 방문해 T멤버십 바코드만 보여주면 대표 메뉴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구독 플랫폼 T 우주를 활용하면 다양한 OTT 콘텐츠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T 우주는 국내외 주요 OTT·동영상 스트리밍 라인업 6종(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티빙·웨이브·디즈니플러스·스포티비 나우)을 모두 확보했다.
SK텔레콤은 지난달 오픈한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 'T팩토리 성수'에서 연휴 기간 참여형 전시를 포함해 AI 인터랙티브 아트, 콘서트·토크쇼 등 문화행사, 인기 브랜드 팝업스토어 등 11가지 체험형 콘텐츠를 진행한다. T팩토리 성수는 추석 당일(10월 6일)을 제외하고, 연휴 기간 내내 정상 운영(오전 11시~오후 8시)된다.
?KT는 추석을 맞아 IPTV 서비스 '지니 TV' 고객을 위한 '2025 추석 특집 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신 영화 할인권과 키즈랜드 무료 콘텐츠 제공, 살림 지원 경품 추첨, 인기 월정액 반값 할인 등으로 구성됐다.
우선 오는 12일까지 추석 영화 특집관을 운영한다. '좀비딸', '쥬라기월드:새로운시작', '전지적 독자시점' 등 인기 영화 15편과 추석 특집 테마 영화를 제공한다. '혜택드림' 이벤트 홍보 영상을 시청한 모든 고객에게는 최신 영화 11편에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영화를 구매한 고객 중 총 130명을 추첨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같은 기간 '황금 연휴엔 황금 혜택' 이벤트에서는 지니 TV 인기 월정액 상품 '지상파 3사 무제한', '프라임 슈퍼팩', 'CJ ENM 무제한'에 가입한 고객에게 3개월간 월정액의 50%를 매월 TV 포인트로 돌려준다. 참여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순금 골드바 1돈을 증정할 예정이다. 영유아 전용 IPTV 서비스 '키즈랜드'도 추석 특집관을 마련했다. 12일까지 키즈랜드 인기 콘텐츠 100개 타이틀, 총 ?1800여편을 무료 제공한다.
LG유플러스 역시 IPTV 서비스 'U+tv'에서 12일까지 9900원 이상 최신 영화를 3편 이상 구매하면 1만원 쿠폰을 전원에게 증정한다. 1편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대한항공 50만원 기프트카드, 3만원 백화점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상반기 인기작은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할인 대표작은 △야당 △거룩한밤: 데몬 헌터스 △마인크래프트 무비 △28년 후 △검은 수녀들 등이다. 해외드라마는 최대 88%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U+tv의 영화·해외시리즈 구독 상품 '유플레이'에서는 13일까지 대표작을 시청하면 추첨을 통해 배달앱 상품권 3만권을 선물한다. 총 20여개의 해외시리즈를 시청하면 자동 응모된다. 키즈 전용 서비스 '아이들나라'는 12일까지 뽀로로 정규 시즌1~8 총 657편을 무료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