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쿠팡플레이, 오늘 대한민국 vs 파라과이 평가전 독점 생중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14010003300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5. 10. 14. 10:39

쿠팡 회원 무료 시청 가능
[사진] 한국 vs 파라과이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가 14일 열리는 대한민국 vs 파라과이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을 디지털 독점 생중계한다. 쿠팡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다.

이날 오후 8시부터 열리는 이번 평가전은 지난 10일 브라질전에서 패배한 대표팀이 반전을 노리는 경기다. 특히 2026 북중미 월드컵 조 추첨에서 유리한 포트2를 유지할 수 있을지에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또한 브라질전에서 개인 통산 137번째 A매치를 치른 손흥민 선수의 한국 남자 선수 A매치 최다 출전 기념식도 이날 경기 전에 진행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는 오후 7시부터 프리뷰쇼를 통해 경기 분위기를 미리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중계에는 젊은 감각으로 냉철한 분석을 전하는 임형철 해설위원, 오랜 선수 경험을 갖춘 이근호 해설위원, 그리고 양동석 캐스터가 함께한다.

임형철 해설위원은 "지난 브라질전, 중원에서 힘쓰지 못하며 5실점으로 무너진 대표팀, 공수 양면에서 중원이 더 활용되어야 한다"며 "옌스-황인범 조합이 선발로 나온다면 어떻게 달라질지 주목된다"고 밝혔다. 이어 "파라과이는 선 수비 후 역습 스타일의 팀으로, 중원에서 연결고리 역할을 하며 볼 운반에도 능한 前뉴캐슬의 '미겔 알미론'과 現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의 '디에고 고메스'를 어떻게 봉쇄할 지가 관건"이라고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