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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프랜드,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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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세은 기자

승인 : 2025. 10. 16. 10:39

대한민국 브랜드 순위 26위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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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프랜드 듀얼 콤팩트 헬스케어로봇 팔콘N 이미지.
바디프랜드는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국내 대표 브랜드 평가 전문기관인 브랜드스탁이 개발한 가치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바탕으로 선정된다. BSTI는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조사지수(30%)를 합산해 주요 브랜드의 시장 경쟁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브랜드 경영 성과 인증제도다.

바디프랜드는 2016년 처음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진입한 이후 매년 이름을 올려왔다. 올해 3분기에도 헬스케어 업계 내에서 1위를 유지했고 대한민국 전체 브랜드 중에서도 26위를 기록했다. 삼성 비스포크, LG 유플러스 등 대기업 계열의 주요 브랜드는 물론 코웨이와 같은 동종업계 브랜드, 페이스북 등의 글로벌 브랜드보다도 높은 순위다.

바디프랜드는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통해 단순한 안마의자 제조기업이 아닌 개인 맞춤형 마사지를 제공하는 헬스케어로봇 기업으로 거듭났다. 특히 헬스케어로봇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며 불과 2년만에 국내 마사지체어 시장의 약 40%를 헬스케어로봇으로 전환시켰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건강수명 10년 연장'이라는 기업 사명을 실현하기 위해 기술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역에서 혁신을 이어가며 소비자들이 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오세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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