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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개편은 소비자가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제품을 탐색하고 온라인에서도 실제 인테리어를 설계·체험할 수 있도록 이용자환경(UI)과 경험(UX)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에넥스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가 직관적으로 상품을 탐색할 수 있도록 사이트 구조와 화면 구성을 전면 개편했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시각적 만족도를 높였으며 색상·사이즈·소재 등 세부 옵션을 기반으로 원하는 제품을 빠르고 정확하게 찾을 수 있다. 또한 이용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개인 맞춤형 추천 기능을 강화했다. 또 제품 정보 외에도 인테리어 트렌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에넥스 매거진' 기능을 새롭게 도입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에넥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단순한 외형 변화가 아니라 브랜드 방향성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한 시도"라며 "앞으로도 맞춤형 인테리어 솔루션을 확대해 모두의 일상에 닿는 편안함을 제안하는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