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브자리, 17년간 디자인 공모전 후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20010006499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5. 10. 20. 10:49

창의적 인재 발굴 앞장
1
이브자리는 17년 연속으로 '대한민국 텍스타일 디자인대전'에 후원하며 국내 텍스타일 디자인 산업 발전과 청년 인재 육성에 힘을 보태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36회를 맞은 이번 대전은 한국텍스타일디자인디자인협회와 산업통상지원부가 주최·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텍스타일 디자인 공모전이다. 이브자리는 2009년부터 후원사로 참여하며 매년 '이브자리 디자인연구소상'과 '슬립앤슬립 수면환경연구소상' 등 특별상을 시상해 왔다. 이를 통해 우수한 디자인 역량과 혁신적 사고를 갖춘 창의적 인재 발굴에 앞장서고 있다. 나아가 수상자에게 채용 연계형 인턴십 기회와 디자인 컨설팅 등을 제공한다. 이브자리는 텍스타일 산업 전반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끌어가기 위한 장기적인 인재 육성 전략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 외에도 이브자리는 청년 인재 발굴을 위해 서울 시내 특성화고등학교 졸업(예정)자 채용, 전역 장교 공개 채용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산학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브자리는 디자인뿐 아니라 연구개발과 유통 등 모든 분야에서 젊은 세대의 창의적 역량이 기업 성장의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브자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디자인 인재가 자유롭게 도전하고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우리나라 텍스타일 산업의 경쟁력 강화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