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케이팝 데몬 헌터스’, CGV서 싱어롱 상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22010007886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5. 10. 22. 09:16

10/31~11/2일까지 3일간 전국 100여 개 극장서 진행
케데헌
케데헌/CJ CGV
CGV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를 오는 31일부터 내달 2일까지 3일간 싱어롱 버전으로 단독 상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상영은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해 전국 100여 개 극장에서 진행되며 관객이 영화 속 OST(오리지널 사운드트랙)를 따라 부르고 응원할 수 있는 특별 기획이다. 응원봉을 지참하거나 캐릭터 코스튬을 착용한 관객들이 참여할 수 있어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현장 분위기가 기대된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K-팝 슈퍼스타 루미·미라·조이가 화려한 무대 뒤에서 세상을 지키는 비밀스러운 영웅으로 활약하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한국 전통적 요소와 K-팝 세계관과 중독성 강한 OST가 어우러져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CGV는 이번 싱어롱 상영에 맞춰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관람객에게는 A3 사이즈 한정판 포스터를 선착순 증정하며 용산아이파크몰에는 캐릭터 콘셉트의 포토존이 운영된다. 또 팬덤별 응원전을 즐길 수 있는 '헌트릭스'와 '사자보이즈' 팬덤 대전 상영회도 열릴 예정이다.

전정현 CGV 콘텐츠운영팀장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를 극장에서 싱어롱 특별 상영으로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함께 노래하고 즐기며 극장에서 느낄 수 있는 생생한 에너지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