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유한킴벌리, 더마 생리대 ‘좋은느낌 센서티브스킨’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27010010470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5. 10. 27. 11:51

영국 스킨 헬스 얼라이언스 마크 획득
1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센서티브스킨 이미지.
유한킴벌리는 더마 생리대 '좋은느낌 센서티브스킨'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은 Y존 피부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한국 소비자의 기대를 반영해 개발됐다. 좋은느낌 센서티브스킨은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데 주력했다. 핵심 기술은 Y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실크 터치 탑시트로 이를 통해 피부 마찰률을 자사 제품 대비 38% 개선했다. 또한 영국 피부 건강 비영리 단체인 스킨 헬스 얼라이언스(SHA) 마크도 획득했다. 67종 알러젠(EU화장품 규정의 알레르기 유발 착향제 성분 중 천연 성분 제외한 67종 기준) 물질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고 더마 센서티브스킨 테스트도 완료했다. 흡수력도 자사 제품 대비 7.6배나 빨라졌다. 이를 가능하게 한 원천 기술은 특허출원된 에어포켓 흡수구조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유한킴벌리는 피부와 직접 닿는 미용티슈, 생리대, 기저귀 등으로 다져온 전문성과 한국 소비자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Y존 피부 케어 솔루션과 더마 제품군을 강화해 오고 있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성분부터 착용감까지 디테일한 연구 개발 끝에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Y존 피부 케어가 중요하게 대두되는 추세와 맞물려 여성들로부터 널리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