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LG유플러스, 우수 파트너사와 2025 성장 비전 공유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09010004176

글자크기

닫기

이서연 기자

승인 : 2025. 11. 09. 09:02

우수 영업실적·AI비즈콜·U+커넥트 사례 공유
"기업파트너와 함께 새로운 성장 전환점 마련"
1110 LG유플러스, 우수 파트너사와 2025 성장 비전 공유(가로)
7일 오후 서울 송파구 시그니엘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기업 딜러컨벤션 행사에서 (왼쪽부터)홍범식 LG유플러스 사장, 송종희 온파워네트웍스 대표, 김찬국 비엔에프 대표, 이상범 비플 대표, 류수석 엑티브아이티 대표, 김성남 드레니 대표, 권용현 LG유플러스 기업부문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기업 고객 비즈니스의 핵심 대리점 파트너사와 함께 2025년 성장 비전과 상생 전략을 공유했다.

LG유플러스는 지난 7일 서울 송파구 시그니엘서울 그랜드볼룸에서 '2025 기업부문 파트너 컨벤션'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우수한 실적을 거둔 기업파트너사를 격려하고 영업 사례를 공유하며 공동 성장의 기반을 다지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에는 전국 주요 기업파트너사 대표 70여 명과 LG유플러스 임직원 등 약 100여 명이 참석했다. 초청 강연과 성과 리뷰, 시상식, 만찬, 축하공연 등이 이어지며 현장의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궜다. 특히 박용준 삼진어묵 대표는 '기업가 정신'을 주제로 한 특강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은 끊임없는 실험과 실행에서 비롯된다"며 "고객의 변화를 기회로 삼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강조해 큰 호응을 얻었다.

시상식에서는 연평균 30% 매출 성장을 달성한 이상범 ㈜비플 대표가 '기업파트너 대상'을, 교육시장 고객사 확보에 앞장선 송종희 ㈜온파워네트웍스 대표가 '최우수상'을 각각 수상했다. LG유플러스는 수상자에게 '마스터스 재킷'을 모티브로 한 특별 시상을 진행하며 파트너십의 의미를 더했다. 이 외에도 차량관제 DX(디지털전환) 솔루션 'U+커넥트' 수주에 성공한 ㈜드레니, 기업용 통화 솔루션 'AI비즈콜 by ixi' 고객사 확보에 기여한 ㈜비엔에프가 영업 우수 사례를 발표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기업파트너사와의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공동의 성장 목표를 향해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올해를 동반성장 가속화의 원년으로 삼고 영업 지원 프로그램 고도화, AI 기반 영업도구 도입, 파트너 역량 강화 교육 등 다양한 상생 전략을 추진할 계획이다.

권용현 LG유플러스 기업부문장(전무)은 "고객가치 실현의 최전선에 있는 기업파트너들의 헌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파트너와 함께 새로운 성장의 전환점을 만들며 더 큰 도약을 이뤄가겠다"고 말했다.
이서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