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노비즈協, 회원 서비스 체계 재정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12010005876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5. 11. 12. 09:21

'2026년 회원 서비스 제안 공모전' 개최
1
이노비즈협회 2025년 회원서비스 공모전 업무협약식 전경.
이노비즈협회는 내년을 기점으로 회원 서비스 체계를 전면 재정비하며 이를 위해 '2026년 회원 서비스 제안 공모전'을 19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회원사의 실질적 성장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발굴하기 위한 것으로 협회는 운영 효율성과 접근성을 높여 회원사들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가 제때 제공될 수 있는 체계를 마련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협회는 공모 접수와 함께 회원사 의견을 반영하기 위한 사전 수요조사를 병행한다. 신청 기관에 대해서는 기본 현황 검토·평판 확인 등 사전 검증 절차를 수행하고 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단이 서비스의 실효성·차별성·실행력·지속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선정된 제휴기관은 협회와 파트너십을 맺은 후 공식 회원사 서비스로 론칭된다. 협회는 전국 9개 지회를 중심으로 지역별 기업과 제휴기관 간 연계를 확대해 회원사가 필요한 서비스를 쉽게 찾고 빠르게 활용할 수 있는 지원 체계를 강화한다.

또한 회원사가 실제로 활용할 수 있는 실무 중심의 가이드와 현장 사례를 지속적으로 축적해 서비스 완성도를 높이고 지회와 회원사 현장의 의견을 반영해 지속적으로 개선을 이어간다.

정광천 이노비즈협회장은 "협회가 보유한 가장 큰 자산은 이노비즈기업과 회원사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연결과 협력의 힘"이라며 "내년부터 소통과 참여를 기반으로 한 서비스 혁신을 통해 회원사의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