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공모전은 회원사의 실질적 성장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발굴하기 위한 것으로 협회는 운영 효율성과 접근성을 높여 회원사들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가 제때 제공될 수 있는 체계를 마련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협회는 공모 접수와 함께 회원사 의견을 반영하기 위한 사전 수요조사를 병행한다. 신청 기관에 대해서는 기본 현황 검토·평판 확인 등 사전 검증 절차를 수행하고 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단이 서비스의 실효성·차별성·실행력·지속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선정된 제휴기관은 협회와 파트너십을 맺은 후 공식 회원사 서비스로 론칭된다. 협회는 전국 9개 지회를 중심으로 지역별 기업과 제휴기관 간 연계를 확대해 회원사가 필요한 서비스를 쉽게 찾고 빠르게 활용할 수 있는 지원 체계를 강화한다.
또한 회원사가 실제로 활용할 수 있는 실무 중심의 가이드와 현장 사례를 지속적으로 축적해 서비스 완성도를 높이고 지회와 회원사 현장의 의견을 반영해 지속적으로 개선을 이어간다.
정광천 이노비즈협회장은 "협회가 보유한 가장 큰 자산은 이노비즈기업과 회원사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연결과 협력의 힘"이라며 "내년부터 소통과 참여를 기반으로 한 서비스 혁신을 통해 회원사의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