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딜라이브TV, K-FAST 채널에 오리지널 콘텐츠 확대 편성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12010005908

글자크기

닫기

연찬모 기자

승인 : 2025. 11. 12. 09:47

[이미지_1] 케이투엔티(K20) FoodON채널에 신규편성되는 동네방네엔 영문 타이틀이미지
/딜라이브
이달 말부터 보다 많은 딜라이브 지역채널 오리지널 콘텐츠들이 해외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수도권 최대 케이블TV 딜라이브는 K-FAST(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TV) 채널을 통해 자사 지역 채널 콘텐츠 공급을 대폭 확대한다고 12일 밝혔다.

딜라이브는 이번 콘텐츠 편성 확대를 통해 K-콘텐츠 전문 FAST 채널 사업자 케이투엔티가 운영하는 2개 채널에 총 4개 타이틀(116편) 규모로 자사 콘텐츠 공급을 늘릴 수 있게 됐다. 'TravelON' 채널에는 기존 '아트 앤 더 시티', '休[쉴;휴]' 외에 슬로우 감성콘텐츠 '오매불멍'이 추가된다. 지난 9월 100회를 맞이한 '로드다큐 동네방네엔'은 'FoodON' 채널에 신규 편성된다.

확대 편성되는 딜라이브TV 오리지널 콘텐츠는 이달 말부터 'LG 스마트TV'를 통해 영국, 싱가포르, 뉴질랜드, 호주 등 주요 해외 시장에 순차적으로 송출된다.

케이투엔티는 현재 LG전자, 샤오미TV+ 등 다양한 글로벌 FAST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K-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딜라이브는 지난달부터 자사 FAST 서비스 '디바'에 뉴스 전문채널 YTN의 실시간 방송 서비스를 추가해 채널 다양성을 강화했다.

딜라이브는 "앞으로도 지역성과 창의성을 겸비한 우수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국내외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시청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연찬모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