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피문데이는 우리나라 20대 여성 인구 약 3분의 1을 가입자로 확보했다. 올해 5월에는 월경 앱 7개의 사용률을 비교한 조사에서 해피문데이가 1위를 차지했다.
해피문데이는 월경 용품과 앱 서비스 모두를 직접 개발하고 공급하는 국내 유일한 브랜드다. 최근에는 독보적 경쟁력을 십분 살려 앱 사용자와 초경응원단을 결성하고 3주간 앱에서 판매된 수량만큼 유기농 생리대를 기부하는 캠페인을 벌였다. 그 결과로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에게 약 9만 장의 생리대를 기부할 예정이다.
해피문데이 관계자는 "다음 생리일 예측, 가임기 계산에 머물던 월경 앱을 여성 건강 관리 도구로 새롭게 정의하고 혁신했다"며 "많은 여성의 월경이 한결 가뿐해지도록 서비스를 더욱 고도화하겠다"고 설명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