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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스침대는 닥터스 온열매트를 고기능성 프리미엄 제품으로 포지셔닝하고 백화점·에이스스퀘어 등 주요 거점 매장에 집중하는 유통 전략을 전개했다. 그 결과 판매 채널에서 오프라인 비중이 높게 형성되며 주력 제품의 안정적인 판매 기반이 마련됐다. 소비자들은 침대 구매와 마찬가지로 체험을 통해 소재감과 온도감을 확인한 뒤 온열매트 구매를 결정하는 경향이 뚜렷했으며 긍정 후기에 기반한 '입소문 구매'도 이뤄졌다.
닥터스 온열매트는 10월 4주차에는 전 주 대비 판매량이 22% 증가하는 등 날씨 변화도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다가오는 추위에 앞서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프리미엄 온열매트로 따뜻한 수면 환경을 준비하려는 소비자 심리가 반영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최근 숙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프리미엄 온열매트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이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닥터스 온열매트는 탄소섬유 기술과 사용자 중심 인터페이스를 결합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