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밀크스텝은 GPS 기반의 미션형 리워드 서비스다. 사용자가 제휴 매장을 방문하거나 목표 걸음 수를 달성할 경우 밀크코인(MLK)과 제휴사 쿠폰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기능은 위치 기반 알림을 활용해 주변 매장의 이벤트 정보를 실시간 전달한다. 이용자는 정보를 확인 후 간편하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밀크파트너스는 밀크스텝 출시와 함께 편의점 CU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후에는 카페, 음식점 등 일상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업종으로 오프라인 제휴처를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는 "밀크스텝은 온라인 중심이던 리워드 경험을 오프라인으로 확장하는 시도로, 177만 밀크 이용자들이 일상 속 이동과 소비만으로도 리워드 가치를 체감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다양한 파트너사와 협력을 통해 생활 속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더해주는 통합 로열티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