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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브랜드스탁이 개발한 브랜드 평가 모델을 기반으로 각 산업 부문별로 뛰어난 경영 성과를 인증하는 제도로 브랜드의 차별성, 트렌드 리딩 역량, 혁신 가치 등이 주요 평가 지표로 활용된다.
바디프랜드는 업계 최다 수준인 총 5000건(출원 기준)의 지식재산권과 장기적인 연구개발 투자 성과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바디프랜드는 최근 5년간 1000억원 이상을 연구개발에 투입하며 기술력 고도화에 집중하고 있다. 특히 헬스케어로봇이라는 새로운 제품군을 통해 출시 2년만에 국내 마사지체어 시장의 40% 가량을 헬스케어로봇으로 전환시키는 등 시장 패러다임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건강수명 10년 연장이라는 기업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기술 경쟁력을 고도화하고 혁신적인 헬스케어로봇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설명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