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노션, 韓 에이전시 최초 ‘올해의 에이전시’ 선정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26010013612

글자크기

닫기

김아련 기자

승인 : 2025. 11. 26. 10:23

밤낚시 '올해의 최고 캠페인' 영예
아시아 최고 에이전시 우뚝
clip20251126101836
'올해의 최고 캠페인'에 등극한 밤낚시./이노션
이노션이 유수 글로벌 에이전시를 제치고 아시아 최고 에이전시로 인정받았다.

26일 현대차그룹은 현대자동차와 종합광고대행사 이노션이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 내 최고 크리에이티브 작품과 에이전시를 선정하는 '2025 원 아시아'에서 각각 '올해의 브랜드'와 '올해의 에이전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현대차그룹은 2025 원 아시아에서 '올해의 최고 캠페인'과 '올해의 마케터에도 이름을 올리며 총 4관왕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2020년 출범한 원 아시아는 세계적인 비영리 크리에이티브 조직인 '더 원 클럽 포 크리에이티비티'가 주관하는 광고제로,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혁신적 아이디어를 발굴해 창의적 활동을 증진하고 지역 광고인들의 네트워킹 확장에 기여하고 있다.

원 아시아 광고제는 단순히 작품을 평가하는 것을 넘어 아시아 각국의 문화적 다양성을 존중하고 이를 심사 기준에 반영하는 것이 특징으로 업계 전문가들이 모여 네트워킹과 문화 교류를 할 수 있는 플랫폼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원 아시아 광고제의 '올해의 브랜드'와 '올해의 에이전시'는 가장 높은 수상 실적을 달성한 브랜드와 에이전시에 수여하는 상으로, 출범 이래 한국 브랜드와 에이전시가 올해의 브랜드·에이전시 타이틀을 차지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는 창의적 시각으로 소비자들과 색다른 영감을 공유하기 위한 현대자동차·이노션의 노력과 역량이 전 세계 광고인들에게 인정받은 결과다.

이번 수상으로 이노션은 국내 에이전시 중 처음 최상의 성적을 거두면서 이노션의 전략적 크리에이티브 모델이 국제 무대에서도 경쟁력을 갖추고 있음을 입증했다.

김아련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