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유원, ‘올해의 SNS’ 공모전 공공기관 유튜브 부문 대상 수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27010014404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5. 11. 27. 10:27

다양한 콘셉트 콘텐츠로 소통
1
한유원은 지난 26일 중구에 있는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 11회 2025 올해의 SNS 공모전'에서 공공기관 유튜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은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에서 주최하는 '제 11회 2025 올해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 공모전'에서 공공기관 유튜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11회차를 맞은 '올해의 SNS' 공모전은 SNS 매체별 활용현황을 평가해 활발히 소통하고 있는 기업, 기관 등을 발굴해 알리고 올바른 SNS 활용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2015년부터 개최되고 있다.

한유원은 그간 여러 SNS 채널을 통해 중소상공인 판로지원 정책 확산에 앞장서 왔다. 특히 최근 주목받고 있는 SNS 채널인 유튜브를 중심으로 다양한 콘셉트의 콘텐츠로 여러 연령층과 폭넓게 소통한 점, 소상공인이 출현하는 콘텐츠로 소상공인 브랜드 홍보와 정책홍보를 연계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이태식 한유원 대표이사는 "한유원은 중소상공인의 성장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SNS 콘텐츠를 제작·배포해 판로지원 정책 홍보에 앞장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전할 수 있는 콘텐츠로 정책홍보와 함께 중소상공인과 국민을 연결하는 가교 역할도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유원은 지난해 4월 우수한 정책홍보 성과를 인정받아 정책 소통 유공 대통령 포상을 수상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