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에이스침대, 신세계百 강남점 리뉴얼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28010015209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5. 11. 30. 06:00

약 20평 규모 매장 전면 재정비
1
에이스침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리뉴얼 이미지.
에이스침대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다수의 글로벌 명품 브랜드가 포진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3년 연속 누적 매출 3조원 이상을 기록한 국내 최상위 리테일 상권이다. 에이스침대는 약 20평 규모의 매장을 전면 재정비해 체험 중심의 하이엔드 공간으로 구성했다. 자사 제품 중 최상위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도록 브랜드 정체성과 기술력을 강조한 고급 쇼룸을 완성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에이스 헤리츠' '로얄에이스' 라인업을 전시했다. 특히 에이스 헤리츠는 에이스침대의 60년 기술력에 최상급 소재를 집약해 선보이는 최고급 사양의 브랜드로 매장에서는 헤리츠 전용 프레임 'H-201'과 에이스 헤리츠 '블랙(Black)'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다. 매장 동선은 기존보다 여유롭게 조성해 제품 간 비교 체험이 편안해졌으며 전문 매니저를 통해 체형·수면 습관 등을 기반으로 한 맞춤형 수면 솔루션을 함께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이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리뉴얼을 통해 최상위 라인업의 제품들을 쾌적한 환경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