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노비즈協, ‘이노비즈 데이’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02010000830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5. 12. 02. 09:20

'자선바자회' 등 열려
1
이노비즈협회는 서울 강남구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에서 '2025 이노비즈 데이(2025 INNOBIZ Day)'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통과 참여, 연결과 협력, 성장과 발전'을 핵심 슬로건으로 내걸고 올 한 해 기술혁신을 통해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이노비즈기업의 성과를 격려하고 회원사 간의 결속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국민의힘 이철규 의원, 더불어민주당 이언주·김동아 의원 등이 참석한다. 이외에도 이노비즈기업 CEO (최고경영자), 정부·유관기관 관계자 등 약 300명이 참석한다.

행사는 이노비즈 여성경제위원회가 주관하는 '자선바자회'로 막을 올린다. 본 행사인 1부는 오후 4시부터 개회사와 축사를 시작으로 기술혁신 유공자 포상(전체 81점), 상근부회장 감사패 전달식(퇴임) 등이 진행된다. 특히 이날 하이라이트인 '2026 이노비즈 스케일업(SCALE-UP) 세레모니'와 퍼포먼스를 통해 다가오는 2026년, 이노비즈기업들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와 혁신 성장을 향한 새로운 비전을 선포할 계획이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앞선 자선바자회를 통해 조성된 모금액을 전달할 예정이다.

정광천 이노비즈협회장은 "이번 이노비즈데이는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끊임없는 혁신으로 대한민국 경제를 지탱해 온 이노비즈기업인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회원사 간의 연결과 협력을 통해 기업들이 스케일업할 수 있도록 지원군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