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휴롬, ‘소비자중심경영 이벤트’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03010001493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5. 12. 03. 08:04

2016년 첫 인증 이후 5회 연속 CCM 인증 받아
1
휴롬 소비자 중심 경영 이벤트 이미지.
휴롬은 소비자의 날을 기념해 '소비자중심경영(CCM)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실천하는 CCM 활동을 위해 소비자의 의견을 청취하고자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3일부터 9일까지 휴롬 홈페이지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 후 소비자의 날 관련 퀴즈의 정답과 의견을 작성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총 116명을 대상으로 휴롬 착즙기 등을 증정한다.

CCM 인증제도는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해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한 기업을 대상으로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로 휴롬은 2016년 첫 인증 이후 5회 연속 CCM 인증을 받았다.

휴롬 관계자는 "고객 만족을 기반으로 지속 가능한 가치 창출을 위해 고객 목소리(VOC)를 경영 활동에 최우선으로 반영하고 있다"며 "제품 개발, 품질·서비스 개선, 사회공헌, 소비자 접점 확대 등에서 다각도로 CCM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